본문 바로가기

방 랑 가

공주 사계절 캠핑장

5월 22일 ~24일
올해는 2주에 1번씩 꼭 캠핑을 가보자고 맘먹고
금요일 퇴근시간에 가서 피칭을 위하여 가까운 곳으로 예약을 한곳이 천안에서 40분만에 갈 수있는 공주
사계절 캠핑장 이었습니다.
지난번에 갔던 영우네 농장과 같은 공주이지만
지리적위치에 따른 소요시간이 천지차이네요.

근데 퇴근이 예상보다 많이 늦어져 사이트를 잡고 텐트를 치고나니 벌써 어둑어둑

이번에는 레인보우브라더스 오리지날세트로 설치를 했습니다.


오랜만에 오리지날로 치는데,
역시 오리지날이 좋네요.

처음 사서 칠땐 어찌할 줄몰라 엄청 고생했었는데
이제 대충 각도 예쁘게 나오는 것 같고
많이 컸습니다.ㅋㅋㅋ

이젠 팩 많이 박는게 귀찮아져서 큰맘먹었지만ㅎㅎ
한번 정도는 더 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번 사이트는 애들 보기좋게 놀이터 바로 앞 사이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애들 가서 노는동안 그동안 잘 없었던 여유가 엄청나게 생기더군요. 대신 12시까지 놀이터에 와서 노는 아이들이 있어 시끄럽긴 했어요. 애들한테 매너를 논할 수는 없고..
불멍때리는데 왜그리 시끄러운지ㅋㅋ

결국 많이 안떼고 들어가 잤습니다.

불멍 안녕~

첫날은 짧게, 다음날 일어나 여기저기 간단히 둘러봤지만
사진은 많이 담지 못했네요.


사이트 바로 앞 놀이터
놀이터 옆 샤워실 화장실 매점
매점

놀이터 왼쪽편 방방이 입니다.

매점에 할머니께서 거의 메인으로 관리하시던데 애들한테 사탕을 엄청 잘줘요ㅎ
판매보다 주는걸로 동나더군요.
저희 애들도 3번이나 받아먹었어요.

여기 가깝고 사이트 많고 또 선착순이라 장단점이 있지만 가볍게 오기는 상당히 좋은 곳인거 같아요.

온수도 콸콸 잘 나오더군요.

'방 랑 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주 반딧불 캠핑장  (0) 2020.07.26
괴산 써니밸리 오토캠핑장  (0) 2020.07.10
공주 영우네 농장 캠핑장  (0) 2020.05.13
안성 두리 캠핑장  (0) 2020.04.26
집캠 집캠핑 우리집캠핑장  (0) 2020.04.18